2022년 1월 18일 업데이트 로그

2022년 01월 18일 오프라인으로 배포된 펌웨어 버전은 : VER 2022.01.18 입니다.
1월 중으로 온라인 OTA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서버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개선사항 :

  • 코나 및 EV6 등 신규 차종에 대한 호환성 강화
  • “지원하지 않는 악세사리 기기입니다” 및 연결 불가 오류 개선
  • 카링킷 3.0 일부 기능의 최적화

이 자리를 빌려 자세한 설명해 드립니다:
해당 오류에 대해 면밀히 분석한 결과 애플의 IOS 15가 원인으로 나왔습니다.

IOS 15 업데이트가 처음 되었을 때, 애플 소프트웨어의 불안정한 초기 OS 특성상 카플레이 관련 오류개선 펌웨어 업데이트가 많았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15.2 또한 그런 카플레이 기능의 오류가 있어 애플에서 15.2.1 대응 업데이트로 해당 문제가 일부 해결되었으며, 고객님들께서는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꼭 15.2.1 이상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저희의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펌웨어 개발을 진행하면서 IOS 15내 카플레이 연결 방식이 변경된점을 인지하고 추후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차량과 카링킷 기기의 연결방식에 또한 수정을 가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현재 오프라인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21일 이전 OTA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미리 업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카익스프레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담당 직원분께서 펌웨어를 이메일로 전달&오프라인 업데이트 방법 또한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FAQ 항목 내에서 온라인 업데이트 방법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